75 0 0 0 43 0 28일전 0

신성 연대기 1권

신성 연대기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 세계는 물론, 정인규의 모든 소설들이 배경으로 삼는 세계관이 되는 '디멘션 월드(Dimension Worlds)' 속 모든 이야기들의 근원이 되는 세계를 다룬 이야기이다. 태고의 신들이 만든 첫 번째 태고우주. 그 우주가 어떻게 탄생하였고 무슨 일이 벌어졌으며, 또한 왜 몰락하였는가. 인류와 모든 유사 인류들의 조상이 되는 태고인류가 그 거대한 무대 위에서 어떠한 배역을 맡았는가. 그리고 지금 우리가 발을 딛고 숨 쉬고 있는 이 현실 세상의 탄생과는 어떻게 이어져 있는가를 서사시, 소설, 시나리오 등 여러 가지 형식으로 쓴 글이다. 10여 년의 구상과 4년 간의 집필 끝에 2010년 겨울 마침표를 찍었다. 다른 '디멘션 월드' 소설들의 배경 설정과 직간접적으로 연계..
신성 연대기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 세계는 물론, 정인규의 모든 소설들이 배경으로 삼는 세계관이 되는 '디멘션 월드(Dimension Worlds)' 속 모든 이야기들의 근원이 되는 세계를 다룬 이야기이다. 태고의 신들이 만든 첫 번째 태고우주. 그 우주가 어떻게 탄생하였고 무슨 일이 벌어졌으며, 또한 왜 몰락하였는가. 인류와 모든 유사 인류들의 조상이 되는 태고인류가 그 거대한 무대 위에서 어떠한 배역을 맡았는가. 그리고 지금 우리가 발을 딛고 숨 쉬고 있는 이 현실 세상의 탄생과는 어떻게 이어져 있는가를 서사시, 소설, 시나리오 등 여러 가지 형식으로 쓴 글이다. 10여 년의 구상과 4년 간의 집필 끝에 2010년 겨울 마침표를 찍었다. 다른 '디멘션 월드' 소설들의 배경 설정과 직간접적으로 연계된다.
글을 쓸 때에만 진정한 행복을 느끼고, 삶의 목적에 글이 있으며, 글로써 세상과 소통하고 싶은 삼류 양산형 판타지 소설 작가이다. 대중의 시선이 머무르는 주제에 대해서는 그 어떤 이야기라 해도 관심의 끈을 놓지 않으며, 사회의 흐름에 늘 안테나를 세운다. 소 뒷걸음질치다 쥐 잡는 격으로 장편 추리소설 한 편이 출간에 성공한 이후,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희망으로 다양한 공부를 하는 중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